Saturday 10 February 2018

세계 무역 체제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국가들은 정상적으로 무역 파트너를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와의 상품 차별입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분야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제한을 두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쿼터를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나라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과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재의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감당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해야하며, 기술 지원을 늘려야한다고 강조했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똑같이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한다).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중국과 세계 무역 시스템.
WTO 사무 총장 인 Renato Ruggiero가 4 월 21 일 중국 베이징 대학에서 연설문을 첨부했다.
현재 진행중인 협상의 핵심에있는 단순한 현실과 우리 모두가 직면 한 현실적인 도전, 즉 중국이 이미 더 많은 상호 의존적 인 세계 경제에서 주도적 인 힘을 발휘하고 있다는 현실이 있습니다. 중국은 성장과 발전을위한 거대한 잠재력을 완수하기 위해 WTO 시스템의 기회와 안전성을 점차적으로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WTO는 진정으로 보편적 인 체제가되기 위해서는 점점 더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회원국이되어야합니다.
이 현실은 중국의 세계 상승의 막강한 힘에 의해 강조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생산량은 연평균 10 % 증가한 반면 상품 수출량은 약 15 % 증가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중국의 상품 수출액은 지난 해 1510 억 달러에 이르는 20 배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중국은 이미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무역력이며, 두 번째로 큰 외국인 투자국입니다. 오늘날 중국 경제는 국가 생산량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에 따라 세계 생산량의 5 ~ 10 %를 차지합니다.
중국 경제가 미래로 확대됨에 따라 세계 경제와도 연계 될 것입니다. 수출 시장에 대한 의존도는 신발과 장난감과 같은 노동 집약적 인 제품뿐만 아니라 생산 사다리를 기어 올라가는 중국 생산량의 증가하는 기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급속한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수입은 또한 산업화와 현대화를 촉진시킬뿐만 아니라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여 상승 할 것이다. 그리고 내부 및 외부 투자의 끊임없이 확대되는 웹은 중국을 세계 금융 시스템으로 더 깊이 끌어 들일 것입니다.
중국의 근대화에는 연간 약 1000 억 달러의 장비 및 기술 수입이 필요하며이 10 년 후반의 인프라 지출은 약 2,500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는 중국 경제의 크기와 자원에도 불구하고 국내 생산만으로는 충족 될 수없는 에너지, 광물 자원, 식량 및 농산물 수입에 대한 수요 증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기본적인 사실은 중국이 세계화 과정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중국과 다른 국가들 모두가 혜택을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기술, 자본 및 무역이 점점 더 자유롭게 움직이는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구식 경제 도구가 그 우위를 잃은 곳; 경제력과 안보가 경제 개방과 통합에 점점 더 의존하는 곳. 성장과 근대화에 대한 중국의 길은 또한 상호 의존의 길이다.
이 세계화 과정은 되돌아 가지 않습니다.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세계 곳곳에서 경제적, 기술적 세력이 벽을 허물고 국경을 넘어 세계 경제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20 세기 후반에 무역, 경제, 국제 정치의 모든면에서 우리의 새로운 기회와 도전은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서로 가깝게 움직이는 우리의 세계에서 비롯됩니다. 상호 의존성 심화는 중국과 세계의 핵심 현실입니다. 상호 의존을 관리하는 것은 우리의 공동 책임입니다.
이러한 상호 의존성을 완성하기위한 핵심 단계는 중국을 다자간 무역 체제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중국의 세계와의 경제 관계는 너무 크고 너무 광범위하여 임의적 인 변화와 불안정한 양자 간 거래의 미로를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없습니다. 일관되고 일관된 국제 무역 정책에 대한 중국의 최선의 보장은 규칙에 근거한 다자간 체제 안에서 찾아야한다.
같은 맥락으로, 중국은 모든 다른 나라들처럼, 컨센서스에 의해 동의되고 집행 가능한 규칙들과 규율들에 반영된 권리와 의무에 기초하여 성장하는 세계와의 경제 관계를 잘 관리 할 수있다. 이것은 양자 간 압력이나 일방적 인 행동의 위협에 저항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는 또한 WTO 협정에 따라 동일한 의무를 공유하는 WTO 회원국들과 중국의 무역 파트너가이 방향으로 나아가는 노력이 일치하고 있음을 알면 국내 경제 개혁을 지속하고 촉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WTO 가입은 수입 정책에 대한 구속력있는 의무 - 중국의 무역 정책 및 대부분의 경우 경제 구조 조정에 대한 조정을 필요로하는 의무를 가정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WTO의 130 개 회원국들 사이에 협상 된 모든 이점을 중국이 확장함으로써 혜택을 볼 것이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협상 된 관세율 및 약속 수준에 따라 다른 WTO 회원국 시장에 제품 및 서비스를 수출 할 권리가있다. 이것은 선진국에 대한 중국의 산업 제품 수출의 거의 100 %를 차지하는 관세 구속력을 포함한다 , 이들 제품의 거의 절반이 면세 처리 대상이다. 이러한 엄청난 시장 접근 기회는 최혜국 대우와 차별 금지라는 두 가지 기본 원칙에 의해 뒷받침되고 강화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은 WTO 파트너와의 무역 문제를 논의하고 필요한 경우 권리가 약화 될 경우 구속력있는 분쟁 해결 절차를 논의하기위한 다자간 포럼에 의지 할 것입니다. 이러한 수준의 보안은 중국에 큰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더 큰 비즈니스 신뢰를 장려하고보다 많은 투자를 유치하십시오.
중국이 다자간 체제에 참여하는 세 번째 주요 이유가있다. 시스템 내부에서만 중국이 21 세기 무역 규칙을 작성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감대에 의해 국제적으로 협상 된 전례없는 일련의 권리와 의무가 될 것입니다.
다자 체제의 지속적인 힘은 진화 할 수있는 힘입니다. 1994 년에 우리는 당시 국제 경제 체제의 50 년 역사에서 가장 야심적이고 광범위한 합의를 한 GATT의 우루과이 라운드를 종결했다. 불과 3 년 후, 우리는 세계 전기 통신 산업을 자유화하고 정보 기술 제품 무역에 대한 관세 철폐를위한 협상을 협상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그 합병 된 가치는 약 1 조 달러에 달하며 농업, 자동차 및 직물 결합. 그리고 그들의 가치는 무역 통계를 초월합니다. 지식,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에 대한 접근을 개방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가장 중요한 원자재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경제, 특히 중국의 발전과 경쟁력에 엄청난 중요성이있을 것입니다.
금년 말까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다자간 협약을 체결 할 수 있다는 모든 신호가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로 나아가고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이는 3 년 후에 재개 될 WTO 농업, 서비스 및 기타 분야의 협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외향적 인 중국은 다른 한편으로는 게임의 규칙을 쓰는 동안 편에 선다. 수출 관심이 증대되는 중국은 국제 시장에 대한 안전하고 확대 된 접근, 즉 다자간 체제 만 제공하는 보안 없이는 남을 여력이 없다. 그리고 아마도 중국이 기술과 근대화에 의존하는 것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화 속도, 특히 새로운 경제의 주요 빌딩 블록이 될 정보 기술, 통신 또는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빠질 여력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중국의 경제적 성공은 무역 및 투자 자유화를 포함한 인상적인 국내 개혁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있다. 중국은 이미 가입 협상 맥락에서 제공되는 일방적 인 관세 감면 혜택을 입었다. 한 연구에서 얻은 이익은 220 억 달러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길 끝이 아닙니다. WTO 규범을 토대로하고 다른 WTO 파트너들로부터 혜택을받는 대신에 자유화가 중국 경제 성장에 가장 큰 자극이 될 수있다. 그리고 확장에 따라, 세계 경제에 대한 거대한 자극.
나는 WTO에 가입하는 것이 간단한 단계라고 제안하지는 않는다. 그 반대입니다. 그러나 이미 WTO 회원국 인 많은 다른 국가들은 중국과 비슷한 수준의 개발을 공유하고있다. 그들은 자신의 권리와 의무에 가입하고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입 후보자들도 같은 선택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TO의 매력은 정확하게 세계 경제의 확장과 통합으로 확대되고 심화되는 권리와 의무의 힘과 일관성에 있습니다. 50 년 전만해도 관세 및 기타 국경 조치에만 중점을 두었습니다. 오늘날 세계 무역기구의 규칙은 기술 표준, 서비스, 지적 재산권, 무역 관련 투자 및 한 때 국내 적이라고 여겨지는 다른 경제 정책의 다수를 포괄하기 위해 국경 내에서 잘 확장됩니다. 50 년 전 거의 모든 GATT 회원국은 산업화 된 세계 출신이었다. 오늘날의 130 개 WTO 회원국 중 80 %가 개발 도상국 또는 경제 전환기에있다.
WTO의 약화를 막기 위해 규칙의 다양성과 회원 수의 다양성이 증대됨에 따라이를 강화했다. 광범위한 참여로 옮겨 가면서 우리는 여기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거나 새로운 멤버를 추가하는 것 이상의 일을했습니다. 우리는 상호 연동 된 이해 관계와 책임의 확대 된 네트워크, 즉 더 커지면서 우리의 모든 이해 관계에 더욱 중요하게 성장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은 세계 경제 관계의 미래 진화와 방향을 심화시켜야 우리가 절차를 올바르게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너무 크고 경제적 인 선수이며, WTO 가입은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쳐 협상을 타협 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무역 권리, 차별 금지, 비관세 장벽, 국가 거래, 투자 및 지적 재산권과 같은 어려운 분야에서 협상가들이 상당히 진전을 보였던이 협상에서 우리가 최근에 보았던 추진력과 창조적 인 유연성에 대한 중요한 신호를 보았습니다. 특히 최근 몇 개월 동안. 이 협상의 모든 당사자들이 지난 10 년 동안 쌓아 놓은 기술적 인 토대가되는 시간 낭비가 없으면 이러한 진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것은 성공을 거두고있는 보상에 대한 공유 된 인식입니다.
내 목적은 우리 앞에있는 일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 아니며, 특히 올해 5 월에 예정된 차기 협상에 다가서는 중이다. 모든 협상과 마찬가지로 많은 중요한 작업과 어려운 문제는 끝까지 남겨졌습니다. 나의 목적은 대신 모든 관계자들에게 자신들의 노력을 배가하고 그들의 상상력을 넓히라고 촉구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최종 단계에 진입한다고 주장 할 수 있고, 긴급히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 조건과 관련하여 여전히 중요한 쟁점들이 남아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중국의 주요 교역 상대국과의 양자 간 시장 가입 협상이 있습니다. 귀하가 아시다시피 성공적인 협상의 핵심 요소입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제 5 세계 수출국으로서의 중국의 위상이 다른 시장이 접근 할 수있는 자체 시장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한다는 것을 상기해야한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이 WTO에 참여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해결해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중국의 가입 과정에서 GATT / WTO 사무국은 협상을 촉진하고 모든 가능한면에서 필요한 도움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우리가 가입 절차의 마지막 단계에 접근함에 따라 사무국의 이러한 공약이 동등하게 확고하다는 입장을 표명 할 필요가 없다.
앞으로의 과제는 중국의 경제 및 무역 관계에 대한 어떠한 측면도 다자간 체제 밖에서 다루기가 더 용이하지 않다는 기본 현실을 바꾸지 않는다. 반대로 중국과 그 파트너 - 보다 자의적이고 차별적이며 힘을 기반으로하는 모든 일은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아무도 그러한 시나리오를 원할 수 없습니다.
세계화에 대한 국제적인 논쟁은이 마지막 점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Implicity 또는 명시 적으로, 중국은이 논쟁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가입 협상이 너무 길고 복잡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이 엄청난 국가가 너무 짧은 시간 안에 세계 경제의 주류로 지금까지 옮겨 간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를 나누는 벽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여전히 공통 관심사보다는 불균형과 차이점을 보게됩니다. 세계화는 전에 없었던 세계를 하나로 묶어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문화, 다른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개발 수준의 세계입니다.
상호 의존은 우리가 고유 한 문화와 문명을 존중할 것을 요구합니다. 상호 의존은 또한 우리가 공통적 인 문제에 대한 공통 해결책을 찾도록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중국의 주요 무역 상대국의 지속적인 무역 흑자에 대한 우려가 포함된다. 똑같이, 세계는 수십 년 만에 현대적이고 경쟁적인 사회로 변모하는 데 중국이 직면 한 엄청난 도전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중국은 구조 조정 노력에서 홀로 있지 않습니다. 세계화는 작거나 큰, 부유하거나 가난한 모든 국가가 지속적인 조정 과정에 참여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문제가 중국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중국의 문제는 세계화 될 것이다.
그러나 극적인 변화의 세계는 극적인 가능성의 세계이기도합니다. 중국의 생활 수준은 지난 10 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다시 두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중국 근로자와 중국 기업가에게 새로운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새로운 선택이 중국 소비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이 경제적 개통에서 새로운 희망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개혁의 거대한 성공의 증거에서, 문을 닫고, 구조 조정 과정을 지연 시키며, 비효율적 인 공공 구조를 유지하는데 실질적인 비용이 드는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중국에 대해 사실은 세계에 사실입니다. 2020 년까지 세계 경제가 2 배가되면서 세계 경제의 가장 큰 진보 가운데 세계 생활 수준이 거의 3 분의 2까지 향상됩니다. 기술과 의사 소통은 상호 연결된 행성을 하나로 묶어서 경제적, 사회적 진보의 도구를 퍼 뜨리고 인간의 상태를 평등하게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경제 사이의 장벽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의 장벽을 무너 뜨려 번영과 평화에 대한 관심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무엇이 위기에 처해 있는지에 대해 분명히해야합니다. 중국의 세계 무역 체제 진입은 무역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그것은 세계 경제 지도자로서 중국의 미래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 경제와 글로벌 사회의 미래 방향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중국과 세계 관계의 전환점에 서 있다고 말함으로써 시작했다. 역사상 그 순간들 중 하나인데, 드물게 올 수있는 선택은 우리가 수년간 또는 심지어 수십 년 동안의 사건 과정을 형성 할 때입니다. 역사적인 지진과 마찬가지로 냉전 시대의 풍경이 사라졌습니다. 세계화의 다음 시대는 아직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종류의 국제 체제의 기초를 세우는 시대와 시대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시대 사이에 독특한 기회를 가지지 만 세계 번영과 평화가 지속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합의에 의해 합의 된 모든 권리와 의무를 기반으로 모든 구성원을 구속하는 보편적 제도를 창출 할 가능성을 처음으로 파악했습니다.
저는 반복합니다 - 세계 경제에 성공적으로 중국을 통합하는 것이 우리가 직면 한 많은 국제 도전의 열쇠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시력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싫든 좋든간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긍정적 인 목적으로 조종하거나 위험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앞에있는 선택은 분명한 것입니다.
나는 21 세기의 무게를 견딜 수있는 진정한 글로벌 무역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협상가가 아닌 관심이있는 사람으로 중국에 왔습니다. 저는 중국이이 시스템의 핵심 기둥이되어야한다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경제적 불안정과 더욱 불확실한 평화의 토대 위에 새로운 세기를 건설 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중국이이 일에 똑같이 큰 비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세계 무역 체제
1994 년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이 세계 무역기구 (WTO)로 변형되었을 때, 국제 경제 상부 구조의 세 번째 기둥이 마침내 자리를 잡은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회원국들이 도하 라운드 협상을 폐지하고 태평양 횡단 파트너십 (TPP)과 같은 양자 및 다자간 특혜 무역 협정 (PTA)이 출현하지 않는 상황에서 다자간 WTO의 미래는 불확실한 것으로 보인다. 이 책에서 주요 경제학자들은이 교대 중에 일어난 무역 정책의 문제를 조사합니다.
가브리엘 펠버 메이어, 버나드 호크 만, 조나스 카스 텐, 프라빈 크리슈나, 메리 러블리, 페트로스 마베 로이스, 데바시 쉬 미트라, 아르바 인 파나 가시 리아, 톰 프루 사, 앙드레 사피르, 스테판 탄겔 만.
편집자에 관하여.
Jagdish N. Bhagwati는 Columbia University의 경제, 법 및 국제 관계 대학 교수이자 Arthur Dunkel의 GATT 사무 총장이었습니다. 인도의 경제 성장이 어떻게 빈곤과 다른 개발 도상국에 대한 교훈을 줄 였는지에 대한 이유 (Growth Matters)의 저자 (Arvind Panagariya와 함께)입니다.
Pravin Krishna는 Johns Hopkins University의 정주영 국제 경제학 교수입니다.
Arvind Panagariya는 콜롬비아 대학의 NITI Aayog (인도 변혁을위한 국립 연구소), 인도 정부 및 국제 및 공립 학교의 경제학 교수입니다.
보증.
- Robert Feenstra, C. Bryan Cameron 데이비스 교수, 캘리포니아 대학교 교수. 글로벌 경제 및 제품 다양성에서의 해외 아웃소싱 및 국제 무역에서 얻은 이득.
- Douglas Irwin, John Sloan Dickey 3 세기 사회 과학 다트머스 대학 교수; 자유 무역 아래의 저자.
- 클로드 Barfield, 주민 학자, 미국 기업 연구소; 자유 무역, 주권, 민주주의의 저자.

미국 무역 대표부, 중국에 '전례없는 위협'선언 # 8217; 세계 무역 체제에.
중국의 교역 무역 관행과 경제 모델은 전례없는 위협 "이라고 지적했다. 로버트 라이트 화이 (Robert Lighthizer) 미국 무역 대표부 대표는 9 월 18 일 연설을 통해 세계 시장 경제 및 미국 이익에 대해 언급했다.
그것은 미국에 대한 중국의 무역 관행에 대한 장기적인 비평가 인 라이트 하이저 (Lighthizer)가 발표 한 최초의 주요 연설이었다. 라이트 헤이 저는 전략적 및 국제적 연구 센터에서 100 명이 넘는 관중에게 중국은 행정부가 직면 한 과거의 도전보다 훨씬 더 어려운 도전이라고 지적했다.
& # 8220; 경제를 발전시키고, 보조금을 지급하고, 전국 챔피언을 창설하기위한 그들의 조율 된 노력의 순수한 규모. & # 8217; 기술 이전을 강요하고 중국과 전세계의 시장을 파괴하는 것은 전례가없는 세계 무역 시스템에 대한 위협입니다. 고 말했다.
라이트 헤이 저는 중국 공산 정권에 의해 제도적으로 보호되고 추진되는 수백 개의 국가 소유 기업 (SOE)을 언급했는데, 따라서 "국가 챔피언"이라고 알려져있다. 중국 경제의
중국 SEO는 외국 경쟁에 대한 중국 정권으로부터 광범위한 보호를받을뿐만 아니라 종종 외국 기업의 지적 재산권 침해의 범인이기도합니다. 라이트 히 저 (Lighthizer)와 중국의 무역 관행에 대한 다른 많은 비평가들에 따르면, 많은 수의 미국 기업들이 정권의 그러한 폭력적인 전술에 희생되어 미국 노동자들의 대규모 실업을 초래했다.
& nbsp; 불행히도 세계 무역기구는이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 # 8221; 라이트 헤이저는 말했다. WTO와 전임자 인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은이 정도 규모의 중상주의를 성공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고안되지 않았습니다. & # 8221;
우리는 회사, 노동자, 농부, 그리고 실제로 우리 경제 시스템을 방어 할 다른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우리는 시장 기반 경제가 승리 할 수있는 방안을 찾아야합니다. & # 8221;
로이터 라이팅 (Robert Lighthizer) 미국 무역 대표부 대변인에 따르면 중국 국영 기업의 불법 무역 관행이 미국 기업들에게 큰 타격을 입혔으며 트럼프 행정부가 처리 할 것이라고한다. 화물 배송 배송 청도, 중국에서 포트 berthed. (STR / AFP / 게티 이미지)
Lighthizer는 8 월 14 일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이 시작한 중국의 지적 재산 도난에 대한 조사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조사관이 엄청난 불만을 겪었다 고 밝혔다. ; 중국 정권의 폭력적인 행위로 인해 상처받은 미국 기업 경영자들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술과 기업 비밀을 중국 경쟁자들에게 포기해야한다고 불평했다.
Hawkish Stance.
9 월 18 일 라이트 헤이저 (Lighthizer)는 9 월 18 일 백악관 수석 전략가 인 스티브 배넌 (Steve Bannon)의 퇴임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행정부가 중국과의 무역 정책에 강경 한 태도를 취하 겠다는 선거 공약에 대해 확고부동 한 최신 신호라고 밝혔다. 그는 중국에 대한 매파적인 태도에 대한 정부의 주요 옹호자로 널리 여겨졌다.
Lighthizer가 유일한 '무역 호'가 아니며 Trump & # 8217; 행정부 내부. 중국 정권에 대한 솔직한 비난과 미국에 대한 무역 관행으로 유명한 이코노미스트 인 피터 나 바로 (Peter Navarro)는 트럼프가 새롭게 창설 한 내셔널 무역 협의회 (National Trade Council)의 책임자로 선출되었으며, # 8217; s 무역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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